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바투카

CALL CENTER +

T. 070-7527-5915

MON - FRI AM10:00 - PM06:00

LUNCH AM12:00 - PM01: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국민 619201-04-018437

예금주 : 유병철(바투카)

NOTICE

공지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subject. 상품 A/S 안내입니다.
writer. VATUKA (ip:)
date. 2014-12-31 17:58:12
recom. 추천하기
hit. 944
grade. 0점
★필독★ A/S 안내

 

바투카 제품은 대부분 A/S가 가능합니다.

A/S가 제외되는 부분은, 노트북파우치의 EVA가 훼손되었을시 A/S가 불가합니다.

고정밴드와 지퍼부분은 A/S가 가능합니다.

 

- A/S 보내는 방법 -

 

1. 초기 불량일 경우 [맞교환]으로 제품을 교환해드립니다.

 

2. 사용시 불량이 생겼을 경우 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택배 조회가 불가능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선불처리 하시어 저희 쪽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보내주실 때는 간단한 메모를 꼭! 동봉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A/S 부분 등)

 

4. 6개월 무상 A/S 입니다. 수리 후 재발송 비용은 착불로 발송처리 됩니다.

(착불로 받으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저희 쪽으로 무통장 입금 또는 제품 보내실 때 2,500원을 동봉하시면 됩니다)

 

5.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불량은 유상으로 수리 가능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S 기간은 대략 2주(14일) 정도 소요되오니 참고바랍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이전 제품다음 제품